2013-01-23

Indel 사의 산업용 PC, POWERLINK 및 openSAFETY 적용 [ICNweb]

IMP (Indel 모듈형 주변장치) 마스터는 버스 리스 컴팩트 제어 시스템, 필드 버스 마스터, 또는 필드 버스 슬레이브로 사용할 수 있는 범용 CPU 보드이다. IMP MAS4는 스위스 제조업체 Indel 사의 중급형 산업 제어 시스템의 핵심을 형성하는 IMP 보드의 최신 모델이다. 1 GHz 싱글 코어 파워 PC 실리콘으로 보자면 성능은 이전것에 비해 거의 3 배나 빠르다. 그것은 IMP-MAS4를 독립 실행형 마스터 시스템의 성능 수준으로 향상시킨다. 그리고 POWERLINK 연결을 제공한다.


전통적으로, Indel CPU 는 Indel 사 고유의 빠른 GinLink 를 통해 그와 같은 제조업체의 I/O 시스템, 서보 드라이브 및 다른 모션 컨트롤러들과 통신한다. IMP-MAS4 는 또한 POWERLINK 를 갖춘 최초의 Indel CPU 보드가 될 것이다. Indel 사의 Executive Director 인 Thomas Jericke 씨는 "두 가지 고려 사항이 이 같은 결정을 주도 했습니다" 라며, "POWERLINK 는 실질적으로 I/O 모듈 및 모션 컨트롤러와 같은 사용 가능한 주변 장치의 범위를 넓혔고 그것은 통합된 Safety 기능을 가진 시스템을 쉽게 설계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Indel 사는 산업용 컨트롤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설계 및 제조를 할 뿐 아니라 기계 제조 업체의 파트너로서 맞춤식 자동화 솔루션도 설계한다. "POWERLINK 를 사용한 우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EDM (전기 방전 가공) 기계들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도구 처리 장치 입니다." Jericke 씨는 혁신적인 통신 기술에 대해서 초기 응용 프로그램을 지정했다. "우리는 B&R 에 의해 이미 인증된 openSAFETY 구성요소를 사용하여 특별히 짧은 설계 사이클을 충족시켰습니다."


 

이와 관련 EPSG(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의 Managing Director 인 Stefan Schönegger 씨는 "Indel 사와 함께 또 다른 PLC 및 IPC 제조업체가 POWERLINK 커뮤니티에 합류했습니다." 라며, "EPSG 에서는 이것이 호환 시스템 브랜드의 수를 늘릴 뿐 아니라 공급업체에 독립적인 POWERLINK 가 액추에이터와 센서 범위를 넘어선다는 증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