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wolfsonmicro.com)는 오디오 프로세싱 전문 기업 옥스포드 디지털(Oxford Digital Limited)과 DSP 코어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옥스포드 디지털의 DSP 코어는 울프슨의 오디오 허브(Audio Hub) 제품에 탑재 될 예정이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옥스포드 디지털의 TinyCore DSP 코어는 낮은 전력, 낮은 게이트 카운트 및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을 단순화 시켜주는 고차원의 컨피규레이션 솔루션을 구현하여 오디오 기능 알고리즘의 포팅을 간소화해 제품 출시 기간을 줄여준다.
울프슨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담당하고 있는 에디 시놋(Eddie Sinnott) 총괄이사는, “우리가 옥스포드 디지털의 TinyCore DSP 코어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소비자들이 울프슨의 최대 장점으로 꼽는 HD 오디오 구현에 있어 효율성이 뛰어나다는 점 때문이다. 울프슨 제품의 아키텍처의 성능을 더 뛰어나게 하는 간편한 소프트웨어 포팅 프로세스, 뛰어난 전력 효율성, 확장성, 그리고 빠르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등의 이유로 우리는 옥스포드 디지털을 택했다.”고 밝혔다.
울프슨의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오디오 허브는 최고의 오디오 부품들만을 결합하여 세계 최고의 오디오 품질을 구현했으며, 특히 배터리의 수명을 늘려 음악 재생 시간을 연장시키며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자에게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울프슨의 오디오 허브는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PC, e-book, 네비게이션,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모바일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시스템 디자이너들이 제품의 특성을 살려 각각의 제품에 최적화 된 설계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