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neider Electric’s head office is the first building in the world to earn the new ISO 50001 certification
Schneider Electrics head office is the first building in the world to earn the new ISO 50001 certification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지사장 에릭 리제, www.schneider-electric.co.kr)은 자사의 본사 빌딩이 세계 최초로 에너지경영시스템(EMS) 분야 국제표준인 ISO50001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이 제정되고 내년부터 에너지목표관리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등 최근 에너지 진단 및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에너지 관리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발표된 ISO50001은 에너지경영시스템에 요구되는 개발, 설치, 보수 및 개선을 위한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규정해 놓았다. ISO50001은 특히 비즈니스 및 산업용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여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한 요구사항들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ISO50001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에릭 리제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사장은 “세계 최초로 ISO50001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에너지 관리에 있어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공헌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뜻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빌딩 에너지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기준을 목표로 삼아왔다. 우리의 고객들은 이번 ISO50001인증을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최고의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해 왔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