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07

Automation Fair 2012 미국 필라델피아서 개막.. 스마트 메뉴펙처링 확인하자

----------------------------------------
   AD for ICNweb - 광고문의 (icn@icnweb.co.kr)

-----

Automation Fair 2012에서의 스마트 메뉴펙처링

산업자동화 솔루션 분야 세계적인 전문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본사가 있는 미국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자동화 전시회이자 제조 기술을 위한 무료 교육 포럼인 제21회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2012)가 7일(현지시각)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다.

개막에 앞서 6일 오전에 열린 글로벌 미디어 포럼인 ‘제조업 전망 2012’에서는 글로벌 제조업 트렌드와 미래 자동화 기술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어졌다. 특히 미국자동차 기업 Ford는 전통적인 미국내 플랜트 생산체제에서 글로벌 플랜트화를 통해 2010년이후에는 미국내 생산때보다 50% 이상의 투자비를 절감했다고 밝혔다.
Automation Fair 2012 에서 글로벌 미디어 포럼이 진행중이다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는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것(The Internet of Things)이라는 의미가 산업계에서도 통용되기 시작했다면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Hybrid Cloud)를 제안했다. IT 네트워크 전문기업 시스코는 새로운 IT 기술의 꾸준한 산업자동화에서의 접목이 시스코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강력한 파트너쉽을 통해 구현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키스 노스부스(Keith Nosbusch) 회장 겸 CEO는 스마트 메뉴펙처링(Smart Mfg)이 왜 필요한 시점인지를 설명하고, 통합 아키텍처와 인텔리전트 모터 컨트롤 플랫폼이라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솔루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또한 "로크웰은 솔루션의 패키징화와 리모트 모니터링, (세계) 지역별 엔지니어링센터를 통해 글로벌서비스와 혁신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오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로크웰의 지속가능생산, 플랜트 와이드 최적화, 머신빌더 퍼포먼스가 로크웰의 스마트 매뉴팩처링에서 나온다고 덧붙였다.
 
전시회에서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제품과 솔루션 외에도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PartnerNetwork에 기반한 100개 이상의 다양한 Encompass 파트너 사가 전시에 참가해 폭넓은 자동화 관련 제품과 솔루션이 선보이게 된다. 또한 오토메이션 페어에서는70개의 기술 발표, 21개의 워크샵, 18개의 hands-on lab, 8개의 산업 포럼이 개최된다.

특히 산업 포럼은 자동차, 에너지와 환경, 식음료, 장비제조, 생명과학, 조선해양, 오일&가스, 수처리 산업의 고객과 전문가를 초대하여 각 산업별로 전문화된 고객 사례와 최신 자동화 적용 애플리케이션, 최신 기술 적용 방안 등을 논의한다. (아이씨엔: 미국- 필라델피아)


-----------------------------------
출처. 아이씨엔 http://www.icnweb.co.kr/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