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 비전 시스템 전문업체인 코그넥스가 색상에 따라 부품을 식별하는 간편한 컬러 비전센서인 Checker® 4G7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hecker 4G7C는 분당 최대 800개의 부품 처리 속도로 부품과 부품 특징의 감지 및 검사를 위한 산업용 프로토콜용 이더넷 지원과 고집적 백색 LED 조명을 사용하여 376 x 240 검사 해상도를 제공한다.
Checker 4G 시리즈 제품 라인에 속하는 Checker 4G7C에는 특허 취득한 Checker 내부 트리거 기술이 포함되어, (1) 부품의 존재 여부를 판별하기 위해 추가 센서가 필요하지 않음, (2) 모서리만이 아닌 부품의 특징을 찾으며 부품 감지, (3) 정밀 부품 처리 없이 생산 라인을 따라 부품 추적 등의 핵심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코그넥스 수석 매니저 겸 비전센서 사업부 매니저인 브라이언 나흐티갈 (Brian Nachtigall)은 “Checker 4G7C는 제품 컬러 확인을 전보다 훨씬 더 손쉽게 한다”며, “Checker의 검증된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확인할 컬러를 선택하기만 하면 부품 검사를 시작할 준비가 된다.”고 밝혔다.
한편, 부품의 컬러를 검사하는 새로운 기능 이외에도 Checker 4G7C는 유연한 광학장치, 간편한 설치, 작업에 무제한의 센서 툴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 지능적인 양/불합 논리 기반 출력을 포함해 해당 제품 계열 업계 최고의 기능을 지원한다.
Checker 4G7C 컬러 비전센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그넥스 홈페이지(www.cognex.com/visual-sensor-checker-200.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