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24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신임사장에 최선남 상무 선임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가 최선남(사진) 마케팅&OEM 총괄상무를 새로운 사령탑에 선임했다. 

[caption id="" align="alignright" width="175" caption="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최선남 신임사장"][/caption]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www.rockwellautomation.co.kr)는 지난 3월 16일 최선남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최 신임사장은 1987년 효성 중공업을 시작으로 국내 자동화 업계에서 뼈가 굵은 자동화 전문가로 오랜 기간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중소기업, 외국계 기업에서 제조 및 산업 자동화 산업에 대한 영업/마케팅, 비즈니스 기획, 경영, 고객 서비스, R&D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최 신임 사장은 최근까지 3년 여간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의 마케팅 & OEM 총괄 상무를 역임했다.


최선남 신임사장은 "로크웰 오토메이션 100년 전통의 제품과 솔루션의 강점과 가치를 국내 시장에 알리고, 현지화된 전략을 통해 국내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자동화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경험, 지식을 기반으로 마케팅, 영업, 재무, 물류 등에 대한 강화된 전략을 통해 국내 자동화 비즈니스의 성장 동력을 다지겠다."고 전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지난 2002년 삼성전자 생산기술센터 자동화사업부를 인수합병하면서 국내에 더욱 유명해진 세계적인 미국계 자동화기기 전문 메이커이다. 기존 삼성전자 관련 사업부문은 인수합병 8년만에 다시 분할 독립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