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4

안랩, 네트워크 보안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TSM’ 출시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은 자사의 네트워크 보안 장비들을 단일 솔루션을 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TSM’을 출시했다.


안랩 TSM은 ▲조직 내 다수의 안랩 네트워크 보안 장비 운영 정책의 일괄 또는 개별 설정 ▲보안 장비 시스템을 비롯해 네트워크, 가상 사설망(VPN), 보안 현황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환경 ▲빅데이터 환경에 최적화된 대용량 로그 저장 및 분석,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보안 관리자는 기업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하고,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할 수 있다.

안랩 제품기획실 정진교 실장은 “안랩 TSM을 통해 기업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하고,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주도해 갈 수 있는 기술과 장비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랩 TSM으로 보안 관리자는 조직 내 도입된 안랩의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트러스가드)과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트러스가드 IPX) 등 개별적인 네트워크 보안 장비들의 보안 시스템 정책을 한 번에 적용시키거나, 각 장비 별 용도에 맞춰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 보안 장비의 장애 발생 여부와 징후까지도 파악할 수 있으며,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표준화된 하드웨어 플랫폼과 OS, 데이터베이스로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보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HTTPS를 통한 웹 접속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로그 관리 모듈을 통해 네트워크 및 시스템 상태, 방화벽 필터링 정책 유효성, 네트워크 트래픽 현황, 각종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 50여종의 리포트를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관리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icnwebTV

Loading...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