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10

울프슨의 전력 관리 제품, 엔비디아의 Tegra™ 2 슈퍼칩에 채택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wolfsonmicro.com) 세계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자사의 단일 전력 관리 IC제품인 WM8325 전력관리 서브시스템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엔비디아(NVIDIA) 모바일 슈퍼 칩인 Tegra 2 채택되었다고 발표했다.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엔비디아는 Tegra 2 통해 전례 없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실현시켜 주는 슈퍼폰과 태블릿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egra 2 최초의 모바일 듀얼코어 CPU 기반으로 하여 뛰어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최대 2 빠른 브라우징과 하드웨어에 의해 가속된 플래쉬와, GeForce™ GPU 기반으로 하여 콘솔 품질의 게임기능을 제공한다.

울프슨의
WM8325 스마트폰, 태블렛 PC, 스마트북, eBook,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에 경쟁력 있는 가격과 유연한 전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WM8325 최대 2.5A 출력 전류를 제공하는 4개의 프로그래머블 DC-DC 컨버터와 세밀한 아날로그 서브시스템을 공급하기 위한 4개의 저잡음 레귤레이터를 포함한 11개의 LDO 레귤레이터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WM8325 제품의 최적화된 QFN 패키지는 발열 성능을 향상시키고 불필요한 부품들을 줄여주며, 저가의 4레이어 PCB설계를 구현하게 준다.


울프슨 전력 관리 부문의 제품라인 매니저인 제스 브라운(Jess Brown)박사는울프슨의 WM8325 엔비디아의 혁신적인 Tegra 2 프로세서에 채택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울프슨은 이번 발표를 통해 차세대 멀티미디어 프로세서를 위한 혁신적인 전력 관리 기술을 제공하는 WM8325제품의 강점을 널리 알릴 있게 되었다.   WM8325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경쟁 제품에 비해 배터리 수명을 최대 10%까지 연장시키고, 사이즈가 작고 비용이 저렴한 외부부품을 사용할 있도록 해준다. 또한 WM8325제품의 프로그램 기능을 제공하여 전체 비용을 절약할 있으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엔비디아의 차세대 프로세서들을 지원할 있는 장점이 있다.” 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