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27

모션컨트롤 구현이 쉬워집니다.. 이제 따라만 하세요

Elmo(엘모) 애플리케이션 스튜디오, EASII 발표

 

모션 컨트롤 솔루션 공급업체인 이스라엘 전문기업 엘모(Elmo)가 단계별로 손쉽게 안내하여 모션 컨트롤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발표했다.

엘모(elmomc.com)는 매우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전반적인 모션 제어 구현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2세대 엘모 애플리케이션 스튜디오(Elmo’s Application Studio)인 EASII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윈도우 기반 EASII 는 사용이 간편하고, 완전 자동화된 설정 및 조정 기능과 현장 엔지니어를 위한 모션 툴을 제공함으로써 개발기간을 단축시켜 준다. EASII 는 모션 초보자나 전문가, 서보 제어 전문가들에게 모두 적합하다. 서보 드라이브나 피드백 타입, 그리고 모션 축의 수나 사용된 네트워크 수에 상관없이, EASII는 모든 머신 통신 및 모션, 프로그래밍을 통합하고 있으며, 구현 과정 전반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

이러한 툴 가운데 하나는 독보적인 EASII 퀵 튜닝 위자드(Quick Tuning Wizard)이다. EASII는 몇 분 안에 자동으로 전문적인 모션 테스트를 수행하고, 필요한 모든 서보 드라이브를 조정할 수 있다. 숙련된 모션 제어 엔지니어가 필요했던 공정은 이제 기본적인 머신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처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구동 테스트 이후, EASII 는 네트워크 자동설정 및 자동 기계 부하 조정, 간편한 듀얼 루프 조정, 탁월한 첨단 모션제어 기능들을 통해 모션 제어 공정 전반을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다.

엘모 모션 컨트롤(Elmo Motion Control)의 하임 모나잇(Haim Monhait) CEO는 “EASII는 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 목표한 공작기계의 모션을 최적화할 수 있다. 우리는 지난 25년 간의 모션 제어 경험을 어떠한 머신 디자이너라도 이용할 수 있고, 또한 보다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EASII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동안 프로그래밍 맞춤화 작업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포괄적인 디자인 환경인 EASII는 수작업 코딩없이 복잡한 다중-축 모션 시퀀스를 개발하고 디버깅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툴을 통합하고 있으며, 수많은 표준 프로그래밍 루틴 및 스크립트를 드래그&드롭으로 즉각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엘모측은 "EASII 출시와 함께 엘모(Elmo)는 고유의 온라인 실시간 EASII-RPS(Remote Practice System)에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다. 엘모의 새로운 EASII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수많은 자동 조정 및 직관적인 모션 툴은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