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16

로크웰 오토메이션,2개의 기업 인수로 포트폴리오 강화 [아이씨엔]

vMonitor_s

최근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오일 및 가스업계의 무선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인 vMonitor™ 와 지능형 트랙 모션 제어 기술의 리더인 Jacobs Automation의 인수를 결정했다.

Digital Oilfield 실행과 원격 운전 부문에 전문성을 갖춘 vMonitor는 유정과 업스트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모니터링과 제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최첨단 무선 계측 및 비주얼라이제이션 소프트웨어와의 통신을 하나로 합친 vMonitor의 솔루션 제품들은 고객이 더욱 많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생산을 향상시키도록 지원한다.

vMonitor의 기술에는 유정 센서와 트랜스미터, 원격 단말장치, 그리고 게이트웨이와 모뎀의 완벽한 무선 포트폴리오는 물론 턴키 모니터링과 제어시스템 그리고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유정과 가스정에서부터 파이프라인, 펌핑과 리프트 스테이션 그리고 정유 공장과 저장 시설에 이르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유용하다.

Jacobs Automation이 공급하는 모션 제어 솔루션 iTRAK® 시스템은 직선이나 곡선 경로에서 자력으로 추진되는 여러 개의 이동 장치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기계 및 장비제조업체는 이 시스템을 활용해 엔드 유저가 보다 향상된 최적화를 달성하고 안전성을 개선하며 시스템 구현의 신속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단일 플랫폼에서의 표준화를 도와주는 동시에 비용과 복잡성은 감소시켜 준다.”고 말하고, “글로벌 장비제조업체 시장을 위한 패키징, 원료 취급 그리고 기타 애플리케이션 전 부문에 걸친 성과 개선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