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09

에버나, 계측기 솔루션 전문기업 칼베이 시스템즈(Cal-Bay Systems) 인수[아이씨엔]

에버나, 칼베이 시스템즈(Cal-Bay Systems) 인수

전 세계 통신전자 장비업계에 시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버나(Averna)가 미국 칼베이 시스템즈(Cal-Bay Systems) 인수를 발표했다.

칼베이 시스템즈는 테스트 시스템, 계측 솔루션, 자동화 테스팅 및 진동 모니터링 툴 전문업체이다. 에버나는 이번 칼베이 시스템즈 인수를 통해 의료기기, 군사 및 우주항공, 진동 모니터링 및 소비자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미국 서부 해안 지역에 전략적 거점을 구축하게 됐다.

에버나는 칼베이 지분 100%를 인수해 미국과 유럽에 위치한 칼베이 사무소 운영을 맡게 된다. 현재 칼베이 시스템즈 공동대표인 벅 스미스(Buck Smith)와 패트릭 켈리(Patrick Kelly)는 계속해서 대표직을 수행하며 사세 확장에 참여할 예정이다.

에버나의 안드레 가로(Andr Gareau) 대표 겸 CEO는 “미국 서부 해안에 위치한 칼베이가 보유한 고객기반과 전략적 입지조건은 당사의 현재 영업활동에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 또한 칼베이 직원들에게는 좋은 성장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나(Averna)와 칼베이 시스템즈는 각각 세계적인 테스트 솔루션 전문기업 내셔널 인스트루먼트(National Instrument)로부터 2014년 미주지역 부문 올해의 얼라이언스 파트너(Alliance Partner)로 선정된 바 있다. 양사 모두 내셔널 인스트루먼트의 플래티넘 얼라이언스 파트너로 NI 제품의 영업, 마케팅, R&D, 기술 지원 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사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최상의 제품 선정 및 통합 활동을 전개해 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